올리브영에서 사은품으로 받은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건강기능식품 세리컷 프레소입니다. '프레소'라는 단어에서 '에스프레소'가 연상됩니다. 실제로 에스프레소와 비슷한 성상과 맛의 제품입니다. 1 잔을 먹어본 뒤 소감과 몇가지 정보를 공유해 보려고 합니다.

어떤 성분이 든 제품인가요?

우선 제품의 원재료명을 살펴 보겠습니다.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인도산), 정제 수, 커피Ⅰ(커피원두: 과테말라산), 인스턴트커피(인도산), 커피Ⅱ(브라질산),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커피향, 탄산칼륨, 황금혼합추출물, 비타민C, 폴리덱스트로스, 히비스커스추 출물, 효모식품, 레몬밤잎추출분말

위에서 보시는 것 처럼 기본적으로 커피에 관련된 성분들이 많습니다. 브라질산, 과테말라산 원두를 사용하였습니다. 제 1의 원재료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입니다.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은 기능성 원재료입니다. 그 효능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는 것입니다. 이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입니다.

그래서 이 제품은 커피맛이 나는 체지방 감소 건강기능식품 음료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커피를 좋아하시면서 체지방 감소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충분히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맛은 어떤가요?

일단 1포에 개별포장 되어 있는 내용물은 에스프레소와 유사합니다. 매우 진하고 매우 쓴 맛이 나는 제품입니다. 쓴맛에 내성이 강하시다면 포 그대로 드셔도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는 쓴맛에 내성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약 250ml의 물에 희석해서 복용해 보았습니다. 맛은 커피와 비슷하나 특유의 향이 더 있는 편입니다. 이 부분에서 호불호가 갈릴 것 같습니다. 약간 알약에서 날법한 향인데 저는 극호입니다.

세리컷 프레소의 장점

전반적으로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가진 커피 제품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아주 효율적이고 재미있는 컨셉입니다. 제가 느낀 이 제품의 장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 우수한 휴대성, 1포씩 개별 포장되어 있어 휴대가 간편하다.
  • 커피 대용으로 훌륭한 제품이다. (사실 커피이다.)
  • 다양한 원재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비타민C, 황금혼합추출물, 히비스커스, 레몬밤잎 등)
  • GMP 인증 시설에서 제조 되었다.

 

결론

사은품으로 받은 제품이지만, 매우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정가가 14포당 29,000원 정도이고 할인된 가격인 18,000원 정도에 유통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따라서 한포당 1~2천원으로 가격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올리브영에서 이 제품을 구매할 계획입니다. (지금 갑자기 비가 오는 바람에 내일 가볼 계획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